사회복지학과, 효덕데이케어센터 봉사활동 실시 “어르신들과 함께 효자손 만들기,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기, 냉장고 자석 액자 만들기”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4-09-27
- 조회수20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는 9월 25일(수) 14:00-16:00까지 효덕데이케어센터에서 어르신들 대상으로 스트링아트, 효자손 만들기,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기, 냉장고 자석 액자 만들기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정문희(사회복지학과 3학년) 자원봉사 캠프장은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팀원들과 함께 준비하면서 협동심을 기를 수 있어서 좋았고, 어르신분들께서 즐겁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하였다. 문가영(사회복지학과 2학년) 학생은 어르신들께서 즐겁게 참여해 주시고 모르는 것은 질문도 해 주시며 소통을 자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어르신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꼈다고 하였다. 박민선(사회복지학과 1학년) 학생은 어르신들이 만드는 것이 어렵고 힘들어도 열심히 따라와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어르신들이 작품을 완성하시고 뿌듯해 하시며 고맙다는 말을 해 주실 때 오히려 어르신들에게 고마운 마음이 들었다고 하였다.
- 첨부파일
- 효덕주간보호센터-2.jpg
- 다음글
- 2024년 독서토론 진행^*^
- 2024-10-22
- 이전글
- 광산복지재단설립을 위한 주민공청회 방문
- 2024-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