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사회복지학과 MT
- 분류
- 작성자허정철
- 등록일2024-03-17
- 조회수73
제목 : 2024학년도 사회복지학과 M·T 진행
- 부제목 : “선·후배간의 단합을 위한 즐거운 M·T”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는 3월 14(목)-15일(금) 1박2일로 전남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들과 2학년 재학생 중심으로 M·T를 진행하였다. 14일(목) 오후 15:00-17:00까지 오후에는 각종 운동회 및 게임을 진행하였고, 19:00-21:00까지는 신나는 장기자랑 및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다. 각 조별로 준비한 장기자랑 및 다양한 게임을 통해서 조별로 서로를 알아가면서 단합을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그 밖에 맛있는 식사 및 자유시간을 통해서 선·후배간에 학교생활에 대한 정보와 친목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다. M·T에 참석한 1학년 박0하 학생은 즐거운 경험이었고, 앞으로 대학생활이 기대가 된다고 하였다. 끝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M·T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고 섬세히 지도해 주신 학과 교수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다음글
- 사회복지학과 대학원 졸업생 고광자 동문, 더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 개원
- 2024-04-09
- 이전글
- 경축! 정문희(2022학번)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장 표창장^*^
- 2023-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