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학과소식

경축! 정문희(2022학번)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장 표창장^*^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3-12-18
  • 조회수32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 2학년에 재학중인 정문희(2022학번) 학생이 2023125()에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에서 표창장을 받았습니다. 이 상은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광산 공동체를 위해 노력하였을 뿐만 아니라, 광산구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문희 학생은 봉사를 하는 것은 단순히 도움을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작은 영감을 주고 함께 나누는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하였다. 학교에서 했던 캠페인, 늘조은지역아동센터에서 아이들 돌보기 등 우리 사회문제와 관련시켜서 봉사를 하면서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경험인지를 느꼈다고 하였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