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사회복지학과 봉사활동 경진대회 및 시상식 거행^*^
- 분류
- 작성자허정철
- 등록일2023-12-17
- 조회수16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는 2023년 12월 14일(목) 오후 2시에 어등관 518강의실에서 봉사활동 경진대회 참가자에 대한 시상식을 거행하였다. 지난 12월 8일(금)에 실시된 경진대회에는 허0은(2021학번) 학생 외 5명이 참가하여 봉사활동을 하면서 배운점 및 느낀점을 발표하였다. 최우수상은 나0양(2020학번)학생이 수상하였는데, 올한해 194시간을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하면서 사회복지현장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었으며, 책임감과 리더십도 많이 향상되었다고 하였다. 경진대회에 참가한 정0희(2022학번) 학생은 봉사활동을 위해 학과 친구들과 많은 시간동안 계획을 세우고, 실제로 다양한 활동들을 하면서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꿈을 이루어가고 보람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였다.
- 다음글
- 2023-3학기, 현장전문가초청 특강 실시^*^
- 2023-12-18
- 이전글
- 사회복지학과, 제24회 학술제 실시 - "지금은 초고속 시대 아닌 초고령 시대"
- 2023-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