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학과 오혜정(4학년), 광주광역시장 표창(우수자원봉사자상) 수상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3-09-08
- 조회수14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 오혜정(4학년) 학생은 2023년 9월 5일(화) 10:00-11:00까지 광주광역시청 3층 사랑채에서 거행된 유공자 표창에서 ‘우수자원봉사자상’을 수상하였다. 오혜정 학생은 광주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 작년에 편입하여 햇살동아리에 가입하여 어르신들을 가르치는 야학봉사활동을 하였고, 빛고을 청년봉사단에서 여러 대외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봉사활동을 하면서 자신도 성장하고 스스로 누군가를 위해 봉사를 하면서 느끼게된 행복감이 크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자발적으로 지속성있게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사회복지학과에서는 학생들의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하며 연말에 봉사활동경진대회를 거행할 예정이다.
- 첨부파일
- 오혜정 수상(1).jpg
- 다음글
- 2023년 학과동행프로그램(진로) Mentor Call 프로그램으로 "굿네이버스 본부장 초청 특강" 실시
- 2023-10-26
- 이전글
- 사회복지학과 손명동 교수, 광주광역시장 표창(양성평등 유공 시민) 수상
- 2023-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