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한성진, 2022년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주관, 복지국가대학생 서포터즈에 선발^*^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2-07-06
- 조회수18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는 4학년 한성진 학생이 2022년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주관 「복지국가 대학생 서포터즈」에 최종 선발됐다고 9일 밝혔다. 복지국가 대학생 서포터즈는 “복지국가 정책과 제도에 대한 취재와 인터뷰, 토론 활동, 미션을 통해 복지국가-사회복지 제도와 관련한 콘텐츠 제작 활동”을 수행한다. 한성진 학생은 2021년 하계 사회복지현장실습 기간 동안 지역사회복지관 이용 아동을 대상으로 ‘참여아동과 함께하는 여행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실행한 후 여행일지를 책으로 출간하여 현장실습 성과에 대한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열정을 보인 학생이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에 대해 한성진 학생은 “사회복지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인해 다양한 복지제도로부터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 다음글
- 면접준비를 위한, STORY 면접준비 특강 실시^*^
- 2022-07-06
- 이전글
- 2022-1학기 아동보육연계전공 비교과프로그램(현장전문가초청특강) 실시
- 2022-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