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개발대학원 사회복지학과, 광주청소년비행예방센터와 산학협력 체결 및 대학원생 멘토 위촉식 거행^*^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2-05-02
- 조회수10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개발대학원 사회복지학과는 4월 29일(금) 오후2시부터 3시까지 법무부 광주청소년비행예방센터(센터장 김경모)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대학원생 5명이 멘토로 위촉이 되었다. 이번 협약은 관할 지역내의 초기 비행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도울 목적으로 체결되었으며, 멘토로 위촉된 대학원생은 광주청소년비행예방센터에서 대안교육을 이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진로지도 및 상담지원 서비스, 멘토링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멘토링 지도교수인 허정철(사회개발대학원 사회복지학과)교수는 “양기관이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초기 비행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데 우리 대학원생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 다음글
- 2022학년도 전공 교과 연계 디딤돌 프로그램(사례관리특강) 실시
- 2022-05-18
- 이전글
- 2022학년도 전공교과연계 디딤돌 프로그램 프로포절 특강 실시
- 2022-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