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학과소식

2022학년도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선배초청 특강' 실시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2-04-15
  • 조회수21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는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어등관 518강의실에서 2022학년도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인 선배초청 특강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1학년 신입생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은 재학 시절에 필요한 활동들에 대한 소개와 취업 준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목적을 가졌다.

 

강사로 초청된 강지후(2011학번, 광주서구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는 사회복지학과 후배들에게 봉사활동과 대외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을 재학 중에 준비하기 위한 시간관리 능력에 대해 조언했다.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은 특강을 통해 대학생활을 어떻게 해야 하며, 취업준비를 위해서는 어떤 활동들을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게 됐다, “취업역량 제고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