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학과 2학년 나선양, 최우수활동상 수상^*^
- 분류
- 작성자허정철
- 등록일2021-12-23
- 조회수16
2021 광주다시서기 종합지원센터 대학생 서포터즈 "최우수활동상" 수상
2021년 12월 22일에 사회복지학과 2학년 나선양 학생이 수상함. 축하합니다^*^
"따뜻한 햇살을 비추는 사회복지학과"
- 다음글
- 2022학년도 사회복지학과, 하남공립 지역아동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 2022-04-08
- 이전글
- 사회복지학과 손명동 교수, 지역아동센터 운영 활성화 및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 수상
- 2021-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