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학과, '노인의 날' 기념행사 마음나눔봉사 활동 지원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1-10-12
- 조회수24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는 2021년 10월 1일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더불어 樂(락)노인복지관’에서 마음나눔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김나영, 박수민, 김지현 등 4학년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행사가 진행되었다.
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복지관의 노인들에게 음식 나눔을 비롯해 버스킹 공연, 건강체크, 네일아트 등 다양한 내용을 지원하고 함께 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정은별(사회복지학과 4)학생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지던 행사가 작게나마 진행되었다는 점에 감사할 일”이라며,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회를 밝혔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학생들을 지도한 사회복지학과 손명동 교수는 ‘더불어 樂노인복지관’의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마음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다음글
- 사회복지학과, 손명동 교수, 제5기 광산구 지역사회보장계획수립을 위한 지역주민욕구 조사 연구 용역 수행
- 2021-10-12
- 이전글
- 경축!!! 곽민선(2016학번) 전라남도 진도군. 2021년 사회복지공무원 시험 합격^*^
- 202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