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학과소식

경축!!! 곽민선(2016학번) 전라남도 진도군. 2021년 사회복지공무원 시험 합격^*^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1-09-26
  • 조회수26

광주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곽민선(2016학번) 선배가 2021년 전라남도 진도군. 사회복지공무원 시험에 합격을 했습니다. 

곽민선 선배는 재학중 sw연구회(공무원시험준비 동아리) 회장을 2년동안 하면서, 꾸준히 공무원 시험준비를 하였습니다. 

광주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는 sw연구회 동아리가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공무원 시험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sw연구회 동아리에 많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따뜻한 햇살을 비추는 사회복지학과"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