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학과, 2021년 제1회 광주광역시 지방공무원 합격자 다수 배출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1-08-03
- 조회수34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는 2021년 제1회 광주광역시 지방공무원 합격자를 다수 배출했다고 3일 밝혔다.
사회복지학과 송정실 졸업생은 2021년 제1회 광주광역시 지방공무원 행정직(9급), 채보미 졸업생은 2021년 제1회 광주광역시 지방공무원 사회복지전담공무원(9급)에 최종 합격하였다.
2020년에는 사회복지학과 나미례 졸업생이 2020년 전라남도 사회복지전담공무원(9급)이 되었다.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지난 10여 년 전부터 사회복지전담공무원 시험준비를 위한 『S.W. 연구회』(지도교수, 허정철) 활동을 통해 공공부분 진출을 위한 학습준비, 공무원 역량과 업무수행에 필요한 다양한 능력함양을 지원하고 있다.
광주여대 사회복지학과 이형하 학과장은 “졸업생이 공무원으로 진출한 지는 2000년 이후 지속되고 있고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하는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고 전했다.
- 다음글
- 경축!!! 곽민선(2016학번) 전라남도 진도군. 2021년 사회복지공무원 시험 합격^*^
- 202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