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보미(2014학번)학생, 광주광역시 사회복지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1-07-30
- 조회수25
채보미 학생(2014학번)이 광주광역시 사회복지공무원시험에 최종 합격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21년도 제1회 광주광역시 지방공무원 임용시험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
앞으로 사회복지공무원으로 좋은 일들을 많이 하시길 응원합니다.
"따뜻한 햇살을 비추는 사회복지학과"
- 이전글
- 사회복지학과 손명동 교수 행정안전부 주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동참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