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사회복지학과 프로포절 경진대회 실시
- 분류
- 작성자사회복지학과
- 등록일2021-05-27
- 조회수59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사회복지학과는 5월 27일(목)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2021학년도 전공학습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사회복지 전공 글쓰기 프로그램’을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줌(Zoom)을 활용하여 실시하였다. 사회복지 전공 글쓰기 특강을 통해서 배운 사업계획서(프로포절) 작성 방법을 직접 개인별, 팀별로 작성해보고 발표를 하였다. 특히, 3학년 1학기 교과목인 프로그램개발과 평가를 수강하는 학생들의 글쓰기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 다음글
-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
- 2021-07-14
- 이전글
- CMB 광주방송 집중토론 참여 (사회복지학과, 손명동 교수님)
- 2021-04-14